기업정보의 대동맥 BIG SERVICE

기업과 금융기관을 연결하는 튼튼한 다리입니다.

공지사항

공지사항 검색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첨부
18 [원클릭3.0] 국세청 민원증명(표준재무제표 증명) 제출 서비스 오픈 관리자 2015/09/01 3710  
원클릭 시스템이 고객님들의 보다 편리한 재무자료 제출 서비스를 위해 리뉴얼 되었습니다.
이번 서비스 리뉴얼의 핵심은 국세청 홈택스 민원증명(표준재무제표증명) 제출을 통해 번거로운 첨부서류 준비 없이 간편하게 재무자료를 제출 할 수 있는 "홈택스 민원증명 제출" 서비스 입니다.
새롭게 추가된 "홈택스 민원증명 제출"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서비스 개요
- 국세청 홈택스에서 발급받는 민원증명(표준재무제표증명)의 발급번호 입력 또는 원클릭 시스템을 이용한 즉시 발급으로 신속 간편 재무자료 제출

서비스 장점
- 기존 재무자료 제출 시 첨부서류를 준비하는 번거로움 없이 민원증명(표준재무제표증명) 발급번호를 통한 간편한 제출

-서비스 이용 안내
원클릭3.0 매뉴얼 문서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17 [원클릭2.5] 원클릭 첨부파일(엑셀, ERS) 업로드 기능 및 인증방식 기능 개선 관리자 2015/04/23 3838  
기존 첨부파일(엑셀, ERS) 첨부시 자료 확인 기능과 인증방식의 추가를 통한 제출 기능이 개선 되었습니다.
원클릭 2.5 버전 서비스를 통해 개선된 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기존 엑셀파일 첨부시 정상적으로 엑셀파일 자료종류 및 년도를 확인 할 수 없던
파일들에 대해서 보다 많은 케이스 적용을 통해 첨부자료 확인 기능 개선
2. 국세청 개편에 따른 새로운 전자신고파일(ERS) 양식에 대한 처리 기능 추가
3. 기존 공인인증 제출 방식에 휴대폰을 이용한 본인인증 제출 기능 추가
16 [원클릭2.1] 원클릭 시스템 리뉴얼 공지 관리자 2015/04/16 3879  
원클릭 시스템이 리뉴얼 되었습니다.
새롭게 리뉴얼된 원클릭 시스템의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재무자료 제출에 대한 전체 프로세스 간소화
2. 데이터라인 전송 자료를 통한 재전송 기능 추가
3. 기존 제출 자료 재전송을 통한 보다 편리한 제출 기능 추가
4. 보다 직관적인 사용자 화면 구성

새롭게 리뉴얼된 원클릭 시스템의 경우 기존에 설치된 원클릭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어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계속적으로 보다 편하고 빠른 재무자료 제출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15 비밀번호 유출위험 및 관리/이용자보호제도/해킹.피싱 전자적 침해방지 공지 관리자 2015/04/14 3639  
* 개인정보를 위한 기술적 대책

고객의 개인정보는 해커 등에 의하여 불법 유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업계의 일류 보안회사가
제공하는 보안 솔루션 외에 당사만의 보안 솔루션으로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사의 노력 외에도 회원 개개인이 자신의 정보가 제 3자에 의해 오용되지 않도록 자신의
개인정보를 적절하게 관리하는 자구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오직 본인만이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이용하며, 다른 사람과 공유하거나 공공장소에서
컴퓨터 사용할 경우 보다 보안관리에 철저히 노력해야 합니다.


* 개인신용정보관리/보호정책

당사는 개인정보제공의 적법한 수집과 이용에 대해 개인신용정보관리·보호정책을 마련하고
이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1. 개인신용정보의 적법한 수집과 이용, 보호에 따른 최종적인 책임을 이사회와 경영진에
부여하였습니다.

2. 개인신용정보관리·보호업무를 총괄하는 "개인신용정보 관리·보호인" 제도를 운영하여 전사적으로
보유하는 신용정보 부당이용에 대한 점검이 정확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3. 고객신용정보를 타사에 제공하는 경우 신용정보의 활용과 위법, 위규 행위 시 제재 내용 등이 포함된
"보안관리약정"을 체결하고 약정 이행사항을 수시로 점검하고 있습니다.

4. 다른 금융회사로부터 정정 내용을 통보 받은 경우 정정 청구 통보일로 부터 2주일 이내에
회신하도록 하여 정확한 신용정보를 유지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5. 신용정보의 오·남용을 방지하기 위해 개인 회원 정보 조회권한을 직급별·업무별로
차등 부여하고 있습니다.

6. 전산 관리되는 개인신용정보가 외부로 유출되지 않도록 기술적·물리적 보안대책을 마련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해킹·피싱·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유출 및 훼손의 전자적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개인보안을
철저히 하시고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주기적으로 갱신·점검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1 2 3 4 5   
돌아가기
닫기